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삼성메디슨 서비스 안내

1.전국 어디서나 가능한 <Smart Call 서비스>

서비스 신청(국내)

  • 1644-0550

삼성메디슨 스마트콜로 제품 서비스가 요청되면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엔지니어가 서비스 상담을 진행합니다. 서비스 상담 및 방문서비스가 완료 되면 처리결과가 입력되며 고객평가가 이루어집니다.

2.고객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키는 <방문약속 서비스>
콜센터로 전화하셔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말씀해주시면 전문서비스상담요원의 안내와 함께 온라인으로 연결된 서비스네트워크를 통해서 상담내용이 지역서비스센터와 서비스엔지니어에게 접수되어 신속하게 방문처리 됩니다.
3.고객이 100% 만족할 때까지 <해피콜 서비스>
서비스 완료 후 해피콜을 통한 고객평가를 실시하여 고객이 처리결과에 불만족하실 경우, 필요하신 사항을 재접수하여 보다 신속하고 만족스럽게 처리해드립니다.
4.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<동일 불량 무상수리 서비스>
6개월 이내에 서비스 받은 제품에 동일한 불량이 발생할 경우,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서비스 요금 안내

1.무상 수리
품질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상에서 발생되는 성능 및 기능의 고장인 경우
2.유상 수리
  •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  • 삼성메디슨 서비스 엔지니어 외의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서 발생한 고장인 경우
  • 외부 충격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이 발생한 경우
  • 규정된 전기 용량을 초과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

고객 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