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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최우선주의를 실천하는 메디슨의 3가지 다짐

Customer First Service

  • 01 확실한 업무처리

    확실한 업무처리를 통해 고객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켜 나가겠습니다!

  • 02 고객 기준

    고객을 판단 기준으로 삼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추구하겠습니다!

  • 03 생명사랑

    생명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서비스에도 사랑을 담겠습니다!

전 세계 어디에서나 메디슨의 신속한 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!

Headquarters
  • VOC 접수 후 6시간 내 신속 방문
  • 24시간 이내 서비스 처리
  • 사전 점검 Care시스템 운영
  • A/S 완료 후 Happy Call 운영
Globalization
  • 신속한 부품 공급을 위한 해외 서비스센터 운영
  • 해외 서비스 사원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
  • 해외 법인 및 대리점의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서비스 진단
  • 불만 고객 및 주요 고객 Care를 위한 본사 PM 시스템 운영>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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